'내 귀에 캔디'에서 서장훈에게 달콤한 말을 건넸던 나타샤의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의 공방이 뜨겁다. <사진출처=tvN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내 귀에 캔디>에서 서장훈에게 달콤한 말을 건넸던 나타샤의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의 공방이 뜨겁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내 귀에 캔디>에서 서장훈은 익명의 캔디 '나타샤'와 비밀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타샤는 "내가 얼굴과 몸매가 이국적이라서 러시아 여자를 닮았다고 해서 나타샤"라며 자신을 소개해 정체에 대해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나타샤는 "우리는 공통점이 많다. 유학파지?"라며 자신의 정체에 대한 힌트를 줬다. 이에 서장훈은 "미국에 1년 유학을 갔다"며 "원래 사회체육과였는데 그 학교에 비슷한 과가 없어서 레크리에이션 학과에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내 귀에 캔디'에서 서장훈에게 달콤한 말을 건넸던 나타샤의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의 공방이 뜨겁다. <사진출처=tvN 화면캡처>

또한 나타샤는 평소 결벽증(?)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서장훈에게 첫날밤을 얼마나 오래 씻었는지 묻는 등 다소 민망한 질문을 서슴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타샤가 박희진, 정수영, 안문숙, 박나래 중 한 명일 것 같다는 추측을 하고 있다.

과연 네티즌들의 추측이 맞을지 아니면 제3의 인물이 등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