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갑을장유병원 경영원장실에서 황민환 경영원장(사진 오른쪽에서 6번째)과 강구복 대한노인회 김해시지회장(사진 왼쪽에서 5번째)이 협력단체 지정병원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갑을상사그룹>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갑을상사그룹의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은 갑을장유병원이 지난 11일 대한노인회 김해시지회 강구복 지회장을 비롯해 장유1,2,3동 분회회장 및 임원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병원 협약 체결식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김해시지회는 1982년 설립된 단체로, 현재 540개소 경로당 소속 회원만 약 1만7000명의 경남지역 대표 노인단체다.  

강구복 지회장은 이 날 협약식에서 "지역내 노령인구가 급속하게 증가하는 추세에 비례하여 의료에 대한 요구가 절실하다"며 "장유지역을 대표하는 유일한 종합병원으로서, 소속 경로회원들의 건강을 위하여 상호 긴밀히 협조하자"고 말했다.

황민환 갑을장유병원 경영원장은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진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2011년 갑을상사그룹 갑을의료재단의 소속병원으로 편입된 갑을장유병원은 경상도내 권역응급의료 지역센터 중의 하나다. 인공관절전문센터를 비롯한 척추디스크 전문센터, 스포츠외상전문센터 등 외상전문센터 및 내시경전문센터, 종합검진센터 및 인공신장센터를 개설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