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투앤업>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세계적인 사탕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가 롯데홈쇼핑의 ‘정쇼(Jung Show)’와 단독으로 스타일 네일랩을 런칭했다.

새롭게 네일랩을 런칭한 츄파춥스는 매일 천만 개 이상의 롤리팝이 생산돼 전세계 15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네일랩은 츄파춥스 본사가 전과정의 프로세스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츄파춥스 본연의 톡톡 튀는 아이덴티티를 확인 할 수 있음은 물론 13가지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10종의 베이직 컬러로 구성, 400여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베이스, 스티커, 탑 젤 그리고 UV LED의 간단한 순서로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네일 샵에 가지 않아도 샵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츄파춥스 네일랩 세트의 한국 공식 판매법인 투앤업 관계자는 “지난 방송 후 재방송 여부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었다”며 “휴가철을 맞이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감각적인 츄파춥스 네일랩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식물성 영양성분이 가득 함유된 츄파춥스 스타일 네일랩 세트는 8월 9일 한정 수량으로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