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신고 골프존카운티 청통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그린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골프장 잔디 보호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신고 라운드를 진행한 고객에게 그린피를 5000원 할인해준다.

티샷 시 페어웨이 내 '남자라면 존'을 넘기는 고객 선착순 5명에게 팔도 남자라면 1세트를, 별도 마련된 정관장 홀에서 '정관장 존'을 넘긴 고객 선착순 5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1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성 골퍼를 위해 팀 구성원이 모두 여성일 경우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 '레디큐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한 팀에 한해 레디큐 드링크를 증정한다. 또 지정 그늘집에서 맥주를 드시는 여성고객 모두에게 레디큐 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샷 시 '카라디움 존'에 공을 안착시킨 고객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카라디움 아쿠아 에센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매월 둘째 주 월요일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한 후 내장한 고객 선착순 12명에게는 라운드 종료 뒤 1879 와인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월 셋째 주 월요일 내장 고객 선착순 12명에게 레드와인 폴리페놀을 증정하는 '와인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단 예약자를 포함한 내장 고객은 모두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마친 정회원이어야 한다.

이외에도 파3홀에서 홀인원하면 팀 전원에게 거리측정 및 스윙분석기 '티틀'을, 파3홀 홀컵 1미터 이내 안착 시 팀당 1명에게 티틀을, 파3홀 팀내 2명이 온그린 시 티틀 1+1 쿠폰을, 팀원 2명 버디 기록 시 거리측정기 '스마트골프'를 각각 제공한다. 

18홀 라운드 만으로 부족한 골퍼를 위해 주중 오전 18홀, 오후 18홀 등 36홀 라운드와 4인 식사를 포함한 1인 그린피를 18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전개된다.

또 올해 연말까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정회원 가입 고객이 골프존카운티 방문 시 응모권을 지급하고, 연말 통합 추첨을 통해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