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8월 5일부터 14일까지 ‘패스해라! 뚝딱’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동안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류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혜택을 제공하며,‘아이패스H 100일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패스파워 3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공부는 체력전’ 이라는 아이패스 TV-CF 모델의 메시지가 담긴 ‘패스노트’를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니어(J)', 청소년을 위한 ‘엠(M)',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제품이 있다.

또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타브렛 형태의 ‘아이패스H 타브렛’, 특별한 집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미니병 드링크 제품인 ‘아이패스 파워’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백순선 팀장은 “요즘과 같은 무더위가 극심한 시기에는 수험생들의 면역력과 체력을 꾸준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