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리바트몰'이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연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리바트몰'이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침대, 자녀방, 홈스타일 부문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음달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4일까지 저상형 침대 9종 구매한 고객에게 14%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저상형 침대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인기 제품으로 낮은 높이로 만들어져 아이가 떨어질 염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4인용 침대인 '이즈마인 탐 패밀리 침대(매트별도)'는 56만7600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플랫 평상형 침대(엔슬립 퀸매트 포함)'는 41만3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녀방을 위한 상품으로는 신제품 '로넌' 출시를 기념해 각도 및 높이조절 전면 책상과 h형 책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민트스틸보드판 세트와 마티의자, 볼리의자를 20% 할인해 준다.

홈스타일 상품으로는 FM디자인의 홈데코 3단 디렉션 수납공간캐비넷 2만8900원(2개입), 베스트리빙 범브 2단 다용도선반을 5만3800원(2개입) 등에 내놨다.

이 밖에도 현대리바트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몰에서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리바트몰 50만 마일리지(1명),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10명), 파리바게뜨 2만원 교환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과 이즈마인 할인쿠폰 1600장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