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이 지난 7월11일부터 24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배우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 1위로 드라마 ‘W’의 이종석과 ‘닥터스’의 박신혜가 선정됐다.

​이밖에도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남녀 주연을 맡은 김우빈과 수지가 나란히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 2위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디노블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며 “드라마의 인기가 설문조사의 결과에 고스란히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여름휴가 공항패션 종결자 당신이 생각하는 패셔니스타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2차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