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성능을 향상시킨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성능을 향상시킨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보쉬 와이퍼 에어로트윈 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프트콘은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 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0명 총 13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2일에 발표한다.

여름철 장마 시즌에 대비해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는 EPDM 고무에 강화된 코팅 기술을 접목, 차량 유리 보호 기능을 향상시킨 PPP 특허 공법을 적용했다. 코팅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하며, 여름철 고온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무 갈라짐과 뒤틀림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