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27일 서울 방배동 한샘 본사에서 건전한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 사, 정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한샘이 27일 서울 방배동 한샘 본사에서 건전한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 사, 정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각 부문 대표로 한샘 이성형 노조위원장과 최양하 회장, 안경덕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이 참석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인력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공동노력 ▴협력사 경영안정을 지원, 원하청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도모 ▴비정규직 남용 방지, 상생을 통한 경쟁력 제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일터문화 ▴고용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정지원 등을 결의했다.

한샘 이성형 노조위원장은 “회사의 경영 안정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사 간 신뢰와 협력이 매우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발전적인 노사관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샘 최양하 회장은 “인재에 대한 투자와 육성이야 말로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원동력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일터문화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경덕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은 “고용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행정 역량을 집중하고, 한샘노사의 자발적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에 대한 행정, 재정적 지원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