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스크린골프 기업 ㈜지스윙(대표이사 최환동)는 27일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와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2017년도 KPGA 코리안투어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총 상금 5억원의 '지스윙 메가 오픈 2017(GSWING MEGA OPEN 2017)'의 개최를 선언했다.

회사에 따르면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은 기존 투어와 차별화된 세계 최초의 O2O(On-line to Off-line) 프로골프대회로, 대한민국 남자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이 없는 KPGA 투어프로와 프로 선수에게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도 KPGA 코리안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또 하나의 등용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날 타이틀 스폰서 계약 체결식에는 최환동 ㈜지스윙 대표이사와 양휘부 KPGA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환동 ㈜지스윙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개최한 최초의 정규 프로골프대회이자, 온, 오프라인 통합 대회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지스윙 메가 오픈은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 골퍼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은 내년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매월 전국 지스윙 매장에서 온라인 예선전이 진행된다. 8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본선을 통해 필드 예선 진출자 10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100명의 선수들은 9월 지스윙 메가 오픈이 열리는 대회 골프장에서 필드 예선전을 치르고 최종 선발된 14명의 선수들은 KPGA 코리안투어 '지스윙 메가 오픈 2017'에 참여할 수 있는 출전권을 얻게 된다.

양휘부 KPGA 회장은 "지스윙과 함께 새로운 방식의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골프도 골프 팬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도전해야 한다"며 "골프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