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25일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 1층에서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 오픈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박정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16년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미스코리아 선 동인비 신아라가 참석하여 오픈을 축하했으며 고객 200여 명에게 사푼사푼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카페 사푼사푼은 실내 220.8㎡(66.8평), 테라스 82.3㎡(24.9평)의 규모로 12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 미팅 등의 다양한 목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커피는 물론,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카푸치노 ‘진생치노’와 아로니아G, 헛개G와 같은 건강 디톡스 음료가 큰 인가를 끌었다.

KGC인삼공사 남궁주원 신성장사업팀장은 “카페 사업 진출을 통해 정관장 브랜드가 젊은 층과 좀 더 친숙해지고, 홍삼을 넘어 건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