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그린스토어, '울트라 클린 오메가3’ 출시

[이뉴스투데이 권동혁 기자] 현대인의 깨끗한 혈행 건강을 위해 (주)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에서 ‘울트라 클린 오메가3(Ultra Clean Omega-3)’를 출시했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그동안 약국 내 건기식 코너에서 판매되던 ‘울트라 오메가3’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현대인의 혈행 건강을 위하여 기존 제품 대비 EPA와 DHA의 함량은 더욱 높이고, 비타민D를 더하였다. 또한 비타민E 대신 식물성 녹차추출물오일을 부원료로 첨가하여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오메가3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오메가3는 원활한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하지만 어유의 특성상 산소와의 접촉으로 쉽게 산화되어, 오히려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앤쵸비 어유 100%에 녹차추출물오일(부원료)를 첨가하여 IFOS 국제 어유 품질 기준에 따라 5 STAR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산패된 오메가3는 과산화 수치가 증가한다.
오메가3 제품의 과산화 수치 분석을 통하여 어유의 신선한 품질이 그대로 보존됨을 확인하였으며, 우수한 제조기술력을 바탕으로 1~5등급 중 최고 등급인 5 STAR 등급을 획득 할 수 있었다. 수은, 납, 카드뮴 등 중금속 검사, 다이옥신과 퓨란 등 환경 호르몬 검사, 해양 방사능 검사 등 까다로운 기준까지 모두 통과했다.

울트라 클린 오메가3는 DHA와 EPA의 합이 1200mg나 되는 높은 함량의 제품으로, 원활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첨가하여 골다공증의 발생 위험율을 낮추는데도 도움을 준다. 바쁜 현대인들이 번거롭지 않게 하루 1캡슐만 섭취하여도 충분한 함량이다.

권동혁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