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최대 80% 세일 진행
상태바
위즈위드, 최대 80% 세일 진행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6.07.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18일부터 국내외 브랜드를 노 마진 특가로 선보이는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년에 딱 두 번 실시하는 위즈위드의 창고 대방출은 국내외 브랜드 약 150여 개가 참여. 패션, 뷰티, 리빙 전 카테고리 내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창고 대방출에서는 행사가 시작되는 18일 당일 오후 2시부터 핫 썸머 아이템 △테바(Teva) 샌들 △헬렌 카민스키(Helen Kaminski) 모자, △레이밴(Ray-Ban) 선글라스 등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여름 막바지 쇼핑객들의 치열한 구매 경쟁이 예상된다.

또, △셀린느(CELINE) 트리오백 90만원 대, △골든구스(GOLDEN GOOSE) 스니커즈 24만원 대, △이로(IRO) 티셔츠 10만원 대, △인케이스(INCASE) 백팩 8만원 대, △멜리사(MELISSA) 키즈 샌들 3만원 대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위즈위드는 이번 창고 대방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끌로에 가방(1명),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5명), △위즈위드 1만원 적립금(100명)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종 카드사 할인의 추가 혜택도 마련하였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창고 대방출의 경우 현재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도 대거 포함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라며 “타임 세일이나 각종 카드사 할인 혜택 등을 잘 활용해 보다 알뜰하고 유익한 쇼핑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즈위드의 창고 대방출 세일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