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신혜기자]국민멘토 김창옥 교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Woman In Talk 2016]가 오는 20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여성의 내적 가치와 자존감을 찾아 떠나는  이번 토크콘서트, [Woman In Talk 2016]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국민멘토 김창옥 교수의 명강의를 통해 여성의 내적 가치 발견과 자존감 회복을 통한 당당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여성들과의 공감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해 왔던 웨딩앤파티와 (주)마이스테이션이 창립을 기념하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김창옥 교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외에도 여성의 커리어 강화를 위한 부대행사와 다양한 상품권과 경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웨딩앤파티와 (주)마이스테이션 관계자는 “함께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와 진심을 전하기 위해 어떤 이벤트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다" 며 "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명강사 김창옥 교수의 [Woman In Talk 2016]  토크콘서트를 통해  여성들의 이야기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파티에서 결혼을 준비했던 한 여성 고객은 “이런 유익하고 질 높은 토크콘서트에 초청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웨딩앤파티와 (주)마이스테이션 창립기념 고객초청 [Woman In Talk 2016]은 25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김창옥 토크콘서트”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