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임현성의 말에 당황하는 수영<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38사기동대> 서인국을 증오하던 최수영이 사기꾼으로 거듭났다.

15일 방송될 OCN '38사기동대' 9회에서는 서인국의 사기행각에 칠색 팔색을 하던 최수영이 그의 사기에 동참하는 모습을 그려질 예정이다.

'38사기동대' 서인국과 임현성 <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단독 영상 속에는 방필규의 아들 방호석(임현성 분)을 꼬시기 위해 거짓말을 했던 양정도(서인국 분)가 전 여자친구인 천성희(최수영 분)을 이용(?)하는 모습이 전파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방호석는 양정도와 만나고 나가는 천성희에게 "사모님"이라고 부르자 "사모님 아닌데요"라고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38사기동대' 서인국이 수영에게 다가가 귓속말을 하는 모습. <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이에 방호석는 "점심에 순지하이라는 사람하고 미팅하고 저녁에 사모님 만나신다고 했잖아요"라며 양정도를 의심하는 듯 보였다.

이때 양정도의 순간적인 기지가 발휘됐다. 양정도는 "대충 화내고 빠져"라고 천성희에게 귓속말을 한 뒤 "화 풀고 가라. 또 친정가니마니 하려고 그러냐"고 말하며 연기를 한다.

'38사기동대' 서인국을 도와 임현성에게 사기를 치는 수영<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하지만 천성희는 그 자리에서 멍하니 있다가 "순지하이 약속 왜 깼어?"라며 사기에 동참한다는 뜻을 내비쳤다.

천성희는 "순지하이가 투자한다고 했는데 미뤄야지"라고 말한 뒤 "방대표님 때문에 우리 남편 천억 날렸어요, 책임지세요"라고 말한다.

'38사기동대' 수영 <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양정도가 백성일(마동석 분)과 어울려 다니는 것조차 싫어해 두 사람이 하는 일마다 방해하려고 했던 천성희가 갑자기 무슨 일로 이 같은 일은 한 것은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38사기동대' 양정도는 천성희의 도움으로 방호석을 속일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