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초복(7월17일)을 맞아 '홍삼달임액으로 면역력 챙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은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의 여름철 대표 인기 품목들로 진행된다.

6년근 홍삼을 전통적인 방법으로 그대로 달여 깔끔한 맛으로 인기가 좋은 ‘홍삼달임액’ 구매 시 ‘홍삼쿨’ 10포와 함께 ‘기운복세트’를 증정한다.

‘기운복세트’는 복날을 맞이해 가정에서 삼계탕을 끓여먹을 수 있도록 ‘6년근 홍삼분(3g) 2포에 황기, 대추, 당귀 등이 포함 된 생약재(33g) 2팩’으로 구성 된 복날 한정판이다.

또한 여름철 ‘찬물에 잘 녹는 홍삼’으로 인기가 있는 ‘홍삼쿨’ 구매시 ‘홍삼캔디후(喉)’를 증정하고, 여름철 보양식품으로 유명한 녹용 제품인 ‘천녹삼’을 구매하면 30g을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 이른 무더위로 인해 고객들이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해 홍삼을 많이 찾고 있다”면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홍삼제품이 준비돼 있으니 여름철 무더위를 홍삼과 함께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