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스무디킹코리아(대표이사 최성재)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Diet Down Plus)는 스무디 영양파우더 인핸서 중 ‘다이어트 다운’의 기능을 강화해 출시했다.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및 히비스커스, 마테잎추출물, 유산균, 비타민B군 등의 함유로 탄수화물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합성착향료와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은 넣지 않았다. 레몬 맛 파우더를 낱개 포장해 물과 요거트, 음료 등 여러 식품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전국 이마트 147개 매장과 트레이더스 10개 매장에서 동시 판매한다.

스무디킹코리아 최성재 대표이사는 “앞으로 스무디킹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소매 상품을 출시하고 신세계 그룹 유통망을 활용,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무디킹은 천연 과일과 비타민, 단백질 등을 블렌딩한 스무디 전문 브랜드다. 2003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건강음료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1월 신세계푸드가 국내사업과 베트남 사업권을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 7월 현재 전국 9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