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프렌치 스테디셀러 브랜드 이큅먼트(Equipment)와 패션 아이콘 케이스 모스(Kate Moss)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 여성들의 영원한 패션 아이콘이자 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그녀만의 시크하고 자유분방한 리얼웨이 스타일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특히 위즈위드에서는 로큰롤 감성이 느껴지는 번개 프린트 셔츠를 비롯하여 별 프린트 니트, 레오퍼드 파자마 톱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큅먼트(Equipment)는 100% 실크 소재와 다양한 패턴을 통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로 20~3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이큅먼트 시그니처 라인은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오는 4일부터 위즈위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트 모스 X 이큅먼트 캡슐 컬렉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