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식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 계절을 맞아 젊은 러너들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러닝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캐주얼 러닝화 ‘퓨젝스’ 5종 컬러를 신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퓨젝스는 총 5종 컬러로, 특히 메인 색상인 ‘블랙/오렌지’와 ‘블랙/코랄’에는 러닝화 앞부분에 기존 퓨젝스 제품에는 없던 사선 무늬의 패턴을 새롭게 적용해 제품에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이외 ‘블랙/블루’, ‘블랙/그린’, ‘그린/터키’ 색상이 함께 출시 됐다. 가격은 기존 퓨젝스와 동일한 11만5000원이다.

퓨젝스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캐주얼 러닝화다.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인 젤(GEL)과 폼을 결합한 미드솔인 ‘fuzeGEL’을 사용해 경량성과 함께 충격 흡수력 및 지면 반발력을 높여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러닝이 가능하다.

또, 갑피에는 무재봉 공법 및 기능성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과 경량성을 높였고, 러닝화 발등 부분에 적용한 3차원 곡선과 함께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복과도 쉽게 코디가 가능하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초보 러너 및 젊은 러너들을 중심으로 국내 러닝 인구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캐쥬얼 러닝화 퓨젝스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