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우리은행이 통합포인트 '위비꿀머니' 적립 특화상품인 '위비꿀모아정기적금'을 4일 출시했다.

이달 들어 첫 선을 보인 통합포인트 플랫폼 '위비멤버스' 출범을 기념해 내놓은 정기적금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인 '위비꿀머니'(1꿀=1원)를 다양한 방식으로 적립할 수 있도록 특화한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매월 납입금액 3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2년 안에서 월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1년 이상 2년 미만인 경우 연 1.60%, 2년인 경우 연 1.65%이며 추가로 적금 적립금액의 1%를 위비꿀머니로 제공한다.

1년제 정기적금 기준 최대 3.44%(1년 월 10만원 정기적금 가정시, 기본이자 1만400원+위비꿀머니 1만2000꿀)의 금리 효과가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꿀모아정기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 100번째 가입고객에게 1만꿀을 제공하며, 9월 말까지 위비꿀모아정기적금과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같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000꿀을 제공한다. 또 위비멤버스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위비멤버스 회원가입 후 로그인시 1000꿀을, 친구에게 추천해 가입 완료시 최대 5만꿀을 준다.

위비꿀머니는 예·적금 신규, 신용카드 연회비 납부, 대출이자 및 금융거래 수수료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1만꿀 이상은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