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은 피츠버그와 시애틀의 경기에서 강정호가 판정승을 거뒀다. <사진출처=시애틀 매리너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공식 홈페이지>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은 피츠버그와 시애틀의 경기에서 강정호가 이대호에 판정승을 거뒀다.

30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린 피츠버그와 시애틀의 경기에서 강정호와 이대호는 각각 5번 타자겸 3루수와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강정호는 2회 첫 타석에서 투수 땅볼로, 3회 두 번째 타석에서는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이어 강정호는 세 번째 타석에서 좌전 안타로 출루에 성공했지만 다음 타석에서 삼진과 볼넷을 기록해 4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에 반해 이대호는 2루 땅볼과 유격수 땅볼, 삼진으로 침묵해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강정호가 안타 하나를 추가해 오늘 경기 이대호에게 판정승을 거뒀지만 썩 좋은 성적을 거두진 못했다.

강정호는 3경기 만에 안타를 터트려 시즌 타율을 2할5푼7리를 유지했고, 이대호의 시즌 타율은 2할8푼4리로 하락했다.

한편, 경기에서는 피츠버그가 시애틀에 8대 1로 승리를 거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