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디다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로 디자인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UltraBOOST Uncaged)’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울트리부스트 언케이지드’ 는 전세계의 트렌드세터들이 기존의 ‘울트라 부스트’ 의 끈을 묶는 신발 양 옆의 아디다스 삼선 로고가 있는 케이지 부분을 제거해 착용하는 사례가 유행처럼 번져나가자, 아디다스가 이를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반영하여 탄생된 러닝화이다.

이번 제품은 획기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에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세계적인 육상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서포트 구조물을 러닝화 내부에 적용해, 높은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하며, 발목에 탁월한 유연성을 자랑하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있다. 

갑피에는 통기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프라임니트 소재가 전체적으로 사용됐으며, 새로운 신발끈 시스템을 적용해 독특한 스타일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기존 제품의 고유의 기술력인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미드솔 전반에 사용하여 비교할 수 없는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며, 밑창에는 우수한접지력을 자랑하는 ‘스트레치웹 콘티넨탈 러버’를 적용하여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디다스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는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언케이지드’ 러닝화는 오는 30일(목)에 출시되며,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스토어에서 2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