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2'의 싱글 플레이 미션 ‘프롤로그: 스파이’ 영상 스크린샷 <사진 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넥슨이 넥슨지티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2’의 싱글 플레이 콘텐츠 ‘프롤로그: 스파이’의 싱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롤로그: 스파이’는 서든어택2에 처음 시도되는 싱글 플레이 방식의 튜토리얼 미션이다. 유저들이 서든어택2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플레이하게 되며 서든어택2의 주요 캐릭터, 세계관, 스토리 일부를 미션을 통해 접하게 된다.

영상에는 인질로 잡힌 스파이 ‘스칼렛’이 구조 신호를 보내다가 발각되고 스칼렛을 구하기 위한 플레이 장면이 담겨있다.

넥슨은 미공개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와 맵, 신규 콘텐츠들을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대훤 넥슨지티 김개발총괄 이사는 “지금까지 사전 등록에 46만명이 넘게 참가했다”며 “단순한 대전 뿐 아니라 PvE와 신규 모드, 무기개조 등 여러 콘텐츠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든어택2의 사전 등록은 오는 7월 6일 정식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 15세 이상 넥슨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