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욕실 신제품 ‘하이바스 유로’를 출시했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한샘이 욕실 신제품 ‘하이바스 유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이 출시한 하이바스 유로는 2011년 말, 욕실 브랜드 ‘하이바스’를 론칭한 이후 ‘하이바스 네오(NEO)’, ‘하이바스 루나(LUNA)’, ‘하이바스 이노(INNO)’ 등 1일 시공이 가능한 신제품을 차례로 선보였다.

홈쇼핑과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유통망 판매 전략을 펼친 덕분에 한샘의 2015년 욕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성장했다.

이에 한샘은 중가 욕실 리모델링 시장에 이어 고가 시장을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 욕실 신제품 ‘하이바스 유로(Hi-Bath Euro)’를 출시했다.

기존 욕실은 양변기와 세면기, 샤워·욕조가 순서대로 배치되어 배변, 세면, 샤워의 기능이 한 공간에서 이뤄졌다.

‘하이바스 유로’는 욕실 공간을 기능별로 분리하고 ‘유닛(unit)’이라는 하나의 공간상품으로 제안한다.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가족 구성에 따라 다음의 4가지 유닛을 조합한 패키지 방식으로 욕실을 구성할 수 있다.

한샘 건재사업부서장 최진호 상무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이던 욕실공간을 재해석해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가족구성에 따라 조합하는 패키지 방식의 새로운 욕실을 출시했다”며 “한샘 하이바스 유로와 함께 이제 욕실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심신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