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악동뮤지션 <사진출처=KBS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유희열 스케치북> 악동뮤지션이 놀라운 개사 실력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될 <유희열의 스케치북> 작사의 후예는 '사랑 고백 100% 성공하게 만드는 노래'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악동뮤지션과 박지선은 각 세대별 대표적인 고백 송에 대해 소개했는데, 먼저 10대 수현은 씨엔블루의 '사랑빛', 20대 찬혁은 SG워너비의 '라라라', 30대 박지선은 전람회의 '취중진담'이라고 답해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

악동뮤지션은 녹화현장에서 박상철의 '무조건'을 주제에 맞게 악동뮤지션만의 시선으로 개사, "데이트 끝나면 달력 갈 거야" 등의 개성 있는 가사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트로트 실력을 대방출해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최종 선발된 <작사의 후예>에게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선물을 받게 되며, 악동뮤지션과 함께 완성된 곡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릴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한편, 악동뮤지션과 박지선이 함께한 <작사의 후예>는 24일 밤 12시 20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