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골든나이츠' 홍보 이미지 <사진 제공=네시삼십삼분>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이 모바일 액션 RPG ‘골든나이츠(개발사 라쿤소프트, 대표 조영종)’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골든나이츠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된다.

골든나이츠는 ‘바이킹아일랜드’, ‘마계삼국지’ 등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 조영종 라쿤소프트 대표의 신작으로 180여종의 영웅이 등장하는 수집형 액션 RPG다.

각 영웅은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있는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상대 캐릭터의 속성과 공격 타입에 따른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 일정 시간 동안 두 영웅이 함께 공격에 참여하는 태그 시스템도 적용됐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80여종의 캐릭터 외에도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4:33은 골든나이츠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비는 유료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되며 게임 접속과 설문 참여 등을 통해 최대 20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