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13일 G80의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일주일 만인 20일 5120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전계약 건수는 일 평균 853대(6 영업일 기준) 꼴로 계약이 이뤄진 것으로, 지난 2013년 11월 사전계약을 실시했던 제네시스(DH)의 6 영업일 기준 일 평균 계약 대수인 980대에 맞먹는다.

G80의 사전계약 호조에 대해 회사는 한층 높아진 디자인 완성도와 더불어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등 첨단 신기술 적용, 제네시스에 대한 강한 신뢰감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특히 일반 부품 보증기간 기존 3년 6만km에서 5년 10만km로 확대하고 고객 케어 서비스 3년간 무상 제공, 블루링크 서비스 무료 이용기간 3년으로 확대, 고급 한옥호텔 숙박권 제공 등의 고객 서비스 또한 이번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계약을 통해 G80와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내달 7일 출시와 함께 G80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시장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