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 평균 나이 생후 509개월인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엄마들과 동반 출연한다.<사진제공=김건모(건음기획), 김제동(디컴퍼니), 허지웅(개인소장)>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평균 나이 생후 509개월인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엄마들과 동반 출연한다.

오는 6월말 방송예정인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육아일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생후 581개월, 508개월, 438개월인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출연을 확정지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운우리새끼>는 세 남자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이들을 지켜보는 엄마들의 리얼한 반응과 진솔한 심경을 함께 그려낼 예정이어서 아들만큼 캐릭터 확실한 엄마들의 활약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출연을 확정 지은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은 누구보다 확실한 취향과 독특한 캐릭터로 대중들의 사랑은 받았지만 동시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는 쉽게 볼 수 없어 이들의 평소 일상생활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 이에 엄마들의 눈으로 세 남자의 생생한 일상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명불허전 가요계의 전설 김건모는 ‘술 마시는 일곱 살 철부지’로, 라이브 토크쇼의 1인자 김제동은 ‘서래마을 오지라퍼’로, 날카롭고 직설적인 화법으로 예능을 평정한 허지웅은 ‘섹시한 뇌섹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엄마들에게 자식은 항상 아이 같은 존재다.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생생한 육아일기로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한 번도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 없는 리얼한 세 남자의 일상과 함께 웃음 보장 확실한 이들의 화려한 입담을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6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