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오븐마루치킨>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통 큰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6월 창업설명회에 참가해 창업 계약을 맺은 예비 가맹점주 10명을 대상으로 1000만원대 최고급 이태리 오븐기 무상 임대, 인테리어 기본 공사비용 50% 지원, 오픈일로부터 30일 동안 본사에서 공급하는 모든 재료비용을 지원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가맹점주들은 이 중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각 혜택 별로 1000만원 이상의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으로 오븐마루치킨은 경기 불황에 창업을 어렵게 결정한 예비 가맹점주 10명에게 총 1억원의 비용을 통 크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븐마루치킨은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 치킨창업에 관심 있는 가맹점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타 브랜드 대비 최저원가에 최고 품질의 100% 국내산 계육과 기타 재료를 주 6회 제공, 안정적인 재고 관리와 신선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 꼼꼼한 집중 관리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오븐마루치킨 브랜드의 강점이다.

베이크, 로스트 등 기본 메뉴와 함께 오!빠네베이크, 허니버터스베이크, 마늘로스트 등 트렌드에 맞는 메뉴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치킨 이외에도, 마루골뱅이, 간사이오뎅탕, 나가사키짬뽕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치킨창업 뿐만 아니라 호프집창업에도 관심 있는 창업자들에게도 매력 있는 부분이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매달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 위주의 딱딱한 설명회가 아니라 직접 오븐마루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하고 맛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며 본사 담당자와 함께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치킨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