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도미노피자>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화이트 리조또,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1인 샐러드 등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디시는 버섯크림소스와 베이컨 등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리조또, 직화 치킨과 크림소스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샐러드 등 3종이다.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을 포함해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시는 오는 7월 21일까지 여름 신제품 ‘킹프론 씨푸드 피자’ 구매 시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또, 보다 풍성하게 사이드디시를 즐기려면 ‘썸머킹 스페셜세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오는 7월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썸머킹 스페셜세트’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M), 콜라 1.25L에 화이트 리조또, 갈릭&허브윙스가 포함된 A세트와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크리스피 오곡치킨이 포함된 B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A, B세트 모두 3만49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은 부드러운 크림소스 메뉴와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1인 전용 샐러드 등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니즈를 고려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