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바캉스, 장마, 캠핑 등 여름을 테마로 한 썸머 메타 기획전 ‘썸머 홀릭(SUMMER HOLIC)’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선보이는 ‘썸머 홀릭’ 기획전에서는 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 등 전 카테고리 내 여름과 관련된 시즌 상품들을 #SWIMWEAR, #RashGuard, #Diet, #SUNGLASSES, #PanamaHat, #SummerBedding 등 인기 키워드 별로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기획전 오픈 기간 중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마다 위즈위드 MD들이 엄선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스페셜 프라이스에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이번 썸머 홀릭 기획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 고객에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매주 30명), △캐리비안베이 입장권(25명), △시크릿 썸머 키트(100명), △위즈위드 APP 전용 더블쿠폰(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증가, 이에 따른 상품들을 발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타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