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의 슈팅 RPG '원샷온라인' 일러스트 <사진 제공=팡게임>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웹게임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장르인 웹슈팅 RPG <원샷온라인>의 상세 정보를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원샷온라인의 홈페이지에는 판타지 MMORPG의 물씬 느껴지는 여성 캐릭터와 총기를 들고 있는 단발머리 거너의 캐릭터 일러스트로 ‘슈팅 RPG’의 느낌을 강조했으며 월간 특권과 공성전, 자원전, 암시장, 방어구 속성 등에 대한 상세한 시스템 설명이 들어 있다.

원샷온라인은 ‘WASD’키 이동, ‘V’키 줍기 등 클라이언트 FPS 게임과 동일한 조작법에 1인칭과 3인칭 시점 변경이 자유로운 점이 특징이다. 또 좀비들을 상대로 난사를 하는 메인 미션부터 ‘숨바꼭질’, ‘폭파’, ‘호위’, ‘데스매치’ 등 다양한 전장 시스템이 제공된다.

게임에는 다양한 던전과 펫, 탈것이 등장하고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120명이 대규모 PVP를 벌이는 MMORPG의 방식을 취한다. 게임 초반 자동 사냥을 지원하는 원샷온라인은 ‘아재들도 즐기는 쉬운 슈팅 RPG’를 표방하고 있다.

팡게임은 원샷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달 7일부터 1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모든 유저에게 ‘용기 상점’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000 용기 메달’을 지급한다.

한편, 팡게임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동안 원샷온라인의 시범테스트(CBT)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달 중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CBT와 OBT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자에게는 ‘금번줄’과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 지급된다.

원샷온라인의 사전등록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