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피부 배틀을 벌인다?

니베아맨이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함께하는 '쇼미더스킨(SHOW ME THE SKIN)'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미더스킨은 송윤형과 피부 배틀을 벌이고 피부관리 팁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를 위해서는 먼저 니베아맨 홈페이지에 가입해야 한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본인에 피부 상태에 대한 점수를 받게 되는데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환산된다. 이 점수를 토대로 참가자들간에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주변의 친구와 동료들과 결과를 공유하며 재밌게 게임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중 송윤형보다 피부 점수가 높은 이들 모두에게는 니베아맨 쉐이빙 제품이 전원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LG G5, 프라이탁 마이애미 바이스, 니베아 맨 스페셜 박스 등을 선물한다.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면도로 망가지기 쉬운 피부를 지키기 위한 니베아맨 쉐이빙 제품을 증정한다.

니베아맨은 앞서 쇼미더스킨 티저영상을 선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윤형은 “형들, 날 이길 수 있겠어?”라고 도발하며 피부 배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아이콘  송윤형과 함께하는 이벤트 응모 기간은 5월 27일부터 시작해 6월 26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니베아맨 SHOW ME THE SKIN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