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뷰티·패션
니베아맨, 아이콘 송윤형과 피부 배틀 이벤트 진행티저영상 선공개… 모델 송윤형 배틀 자신감 내비쳐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피부 배틀을 벌인다?

니베아맨이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함께하는 '쇼미더스킨(SHOW ME THE SKIN)'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미더스킨은 송윤형과 피부 배틀을 벌이고 피부관리 팁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를 위해서는 먼저 니베아맨 홈페이지에 가입해야 한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본인에 피부 상태에 대한 점수를 받게 되는데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환산된다. 이 점수를 토대로 참가자들간에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주변의 친구와 동료들과 결과를 공유하며 재밌게 게임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중 송윤형보다 피부 점수가 높은 이들 모두에게는 니베아맨 쉐이빙 제품이 전원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LG G5, 프라이탁 마이애미 바이스, 니베아 맨 스페셜 박스 등을 선물한다.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면도로 망가지기 쉬운 피부를 지키기 위한 니베아맨 쉐이빙 제품을 증정한다.

니베아맨은 앞서 쇼미더스킨 티저영상을 선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윤형은 “형들, 날 이길 수 있겠어?”라고 도발하며 피부 배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아이콘  송윤형과 함께하는 이벤트 응모 기간은 5월 27일부터 시작해 6월 26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니베아맨 SHOW ME THE SKIN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호영 기자  ehy4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