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의 가치창조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주목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한 ‘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1주년을 3만여 군민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참신하고 전문성을 갖춘 기사로 새로운 트랜드를 보여주고, 변화된 시대 환경에 맞는 진성성 있는 사실보도와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리사회의 그늘지고 소외된 곳에 온정의 손길이 미치게 하고, 국민의 행복한 생활을 이끌어 누구나 찾고 싶고 보고 싶은 신문으로 거듭 발전해 가기를 기대합니다.

‘함께해요! 희망곡성’의 기치 아래 새롭게 출범한 민선 6기 곡성 군정은 군민의 눈높이에 맞춘 6개 분야 28개의 공약사업을 머릿돌 삼아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성장의 밑그림을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시대적으로 맡겨진 '정론직필'의 사명을 지켜 날로 새로워지고 있는 ‘이뉴스투데이’가 ‘희망 곡성’의 청사진을 실현하여 나가는 데에 따뜻한 관심과 신선한 자극을 아끼지 않는 길동무가 되어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아울러 '이뉴스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방재홍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