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뉴스투데이’는 지난 2005년 창간 이래 경제 전문 언론사로서 발빠른 금융 및 경제 동향정보 제공과 공정한 보도를 바탕으로 면밀하고 종합적인 시장경제 분석을 제시해 왔습니다.

점점 다양해지는 독자의 수요와 빨라지는 언론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참언론의 모습을 보고 있기에 뿌듯한 마음입니다.

지난 11년간 금융 및 경제 일간지로서 자리매김 해 온 만큼 앞으로도 날카롭고 미래지향적인 문제제기와 대안제시로 국내 시장경제 발전 및 대한민국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한 든든한 조언자가 되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공사는 가스안전 글로벌 톱 달성 선포 2년째를 맞아 기존의 서민층 가스안전 지원 강화를 통한 촘촘한 가스안전망 구축은 물론, 해외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 확대로 국내기업의 해외인증 취득 지원을 통한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가스사고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우리 공사 임직원 모두의 노력에 ‘이뉴스투데이’와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국민 가스안전의식 강화와 가스사고 예방을 위한 우리 공사의 노력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