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선, 그 동안 폭넓은 지식으로 다양한 금융정보를 객관적 시각으로 전달하고 금융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이뉴스투데이’ 방재홍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강산도 변한다는 10년을 넘어 창간 11주년을 맞이한 ‘이뉴스투데이’는 이제 또다른 도전과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 생각합니다.

정보의 홍수, 다양한 언론매체가 등장하는 등 어려운 환경속에서 중립적이고 개방적인 양질의 기사를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돌파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임직원 여러분의 각고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이 ‘이뉴스투데이’에게 커다란 도약의 발판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정확한 통찰력으로 기존 어떤 매체보다 더 깊고, 경제 전반에 대해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하지만 경제전문지로서의 위상을 잃지 않고, 더 나아가, 많은 경제문제들에 대해 바람직한 대안도 제시하면서, 온라인 공간뿐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까지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켜 독자의 사랑과 신뢰 속에 우뚝 서는 건전하고 품격 있는 이뉴스투데이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이뉴스투데이’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의 행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