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플닷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해외직구 전문쇼핑몰 오플닷컴이 지마켓을 통해 인기상품 할인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마켓은 지난 23일부터 메인배너를 통해 오플닷컴 기획전의 소식을 알렸는데, 이번 지마켓x오플닷컴 기획전을 통해 해외직구의 장점을 알면서도 첫 구매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쉬운 해외직구의 길이 열릴 전망이다.

오플닷컴은 지난 2003년 설립된 미국 직배송 전문 쇼핑몰로 유명한 해외비타민을 비롯해, 해외에서 인기 있는 식품, 식물성화장품, 유아, 생활용품 등 미국 내에 1천여 개의 브랜드, 3만여 개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미국현지 제조사의 정품제품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 철저한 유통관리, 미국 LA와 시카고 물류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배송시스템, 직항을 통해 빠른 배송 등 국내 해외직구 구매자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지마켓 오플닷컴 기획전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제품인 GNC, 솔가, 자로우유산균, 고디바 초콜릿, 레인보우라이트 귤젤리, 나우푸드,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등을 취급하고 있다.

오플닷컴 관계자는 “이번 지마켓 할인전을 통해 오플닷컴을 알리는 계기와 함께 좋은 가격대의 제품을 통해 국내 새로운 소비자들을 해외직구로 유입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지마켓x오플닷컴 기획전은 5월 구매자들에게 오플닷컴 1만원의 할인쿠폰과 단독 특가 할인을 제공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