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포스터 이미지 <사진 제공=SK브로드밴드>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자사 IPTV 서비스인 ‘B tv’의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에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마블의 <어벤져스> 등 인기 디즈니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어 월정액은 최신 영화 및 미국 드라마를 월 1회 결제로 무제한 시청 가능한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콘텐츠 런칭 기념으로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자 대상 응모 이벤트를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시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1명) 및 디즈니 럭키 박스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발표한다.

B tv 프리미어 상품에서 제공하는 디즈니 콘텐츠는 마블 및 픽사 애니메이션 등 총 60여편이며 이달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시작으로 월 3~4편씩 순차적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력 강화를 위해 콘텐츠 보강 및 서비스 강화에 노력할 것”이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경우 반복 시청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이를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을 통해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