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프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존은 아파트를 대상으로 삶의 질 향상 및 즐거운 놀이공간 창출을 위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골프 연습 기능과 필드 라운딩 모드가 탑재돼 연습의 재미와 라운드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슬림한 사이즈로 일반 골프 타석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 옵션 상품인 지폐 결제기를 설치하면 무인 결제가 가능해 상주 인력 없이 시설 운영을 할 수 있으며, 발생되는 수익을 통해 아파트내 타 커뮤니티 시설의 운영비도 충당할 수 있다.

골프존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을 통해 입주민들이 보다 향상된 여가 활동을 즐기고 커뮤니티 시설의 환경 업그레이드와 아파트의 가치가 상승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박현일 골프존네트웍스 사업부장은 "최근 아파트 시장에서 커뮤니티 시설이 아파트의 새로운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골프존의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 설치 및 운영은 입주민 뿐만 아니라 아파트 브랜드의 가치가 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제품은 2016년 한 해동안 특판가로 설치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