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블러드 온라인 정기점검이 완료됐다.

블러드 온라인의 개발사 녹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히며 정기점검 내용을 함께 전했다.

이번 정기점검에서는 먼저 신규 펫 2종이 추가됐다. 신규 펫은 레드 드래곤과 블루 드래곤으로, 신규 오픈되는 3vs3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상점 교환이 가능하다. 각각의 펫은 단일 공격과 전체 공격이 가능하다.

펫 경험치 던전에는 2가지의 새로운 난이도 선택이 가능해졌으며, 펫 승성던전이 추가됐다. 승성던전에서는 총 3가지의 난이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펫 스킬이 추가돼 강화가 가능해졌다. 펫 스킬 강화책은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스킬에 따라 각각 다른 가격의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펫 스킬 강화는 최대 10레벨까지 가능하고, 승성 단계에 따라 최대 강화치가 변경된다.

서버 통합 이벤트 3vs3 이벤트도 추가됐다. 이벤트는 서버 오픈 후 4일 후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밤 9시부터 9시 30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세트 장비도 강화됐다. 모든 부위 장비가 강화 4이상 도달 시 레멜 마다 추가로 속성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이 높을수록 증가되는 속성의 값도 높아진다.

이와 함께 ▲결의 진행시 자동으로 친구 목록으로 추가 ▲강석치의 수치가 안내 문구와 맞게 수정이 돼 상승 ▲무한의탑 다음 층으로 이동시에 자동으로 생명력 전체가 회복 ▲제왕쟁탈 이벤트중 물약사용이 금지됐으며 부활 혹은 다음층 진입시 생명력 전체 회복 ▲용의반지 용각중 해단 반지 선택시 해당 속성 상한선 확인이 가능 ▲제련시스템 승급시 표시되는 부분 사항이 최적화 등 서버 안정화 조치가 이뤄졌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