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자유투어>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다가오는 휴가시즌 가족과 함께 미국의 하루가 시작되는 ‘괌’에서의 특별한 힐링여행을 떠나보자.

㈜자유투어는 캐주얼한 느낌의 리조트 그리고 눈 앞에 펼쳐지는 풀과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괌 특급 힐튼 메인타워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자유투어에서 다가오는 휴가시즌 오직 가족만을 위해 괌 힐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으로 구성됐다.

괌 힐튼 리조트는 아름다운 투몬만에 위치해 있고 코발트 빛 드넓은 바다, 광대한 대지에 서식하는 열대식물들이 둘러쌓여 있는 리조트이다.

아울러 인피니트 풀을 비롯해 액티비티 풀, 메인 풀, 키즈 풀, 자쿠지 등의 워터파크가 즐비해 눈부신 태양아래 가족들과 함께 각 종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어린자녀를 위해 마련된 키즈 파라다이스에서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형 유리창으로 아름다운 투몬만과 풀장을 바라보며 괌 전통 음식부터 아시아음식, 씨푸드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미각의 파라다이스를 즐길 수 있다.

괌의 관광지로는 초콜렛 하우스로 유명한 스페인 광장을 비롯해 푸른바다가 내려다 보이느 주지사 관저, 슬픈 사랑의 전설을 간직한 사랑의 절벽 등을 관광하며 가는 곳곳마다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한 장의 추억까지 남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자유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박4일 일정으로 59만9000원부터·진에어를 이용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