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SAT, ACT 전문학원 PSU 에듀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6 여름 특강의 전 범위 녹화 영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름 특강이 끝난 후 제공되는 전 범위 녹화 영상은 SAT, ACT 여름 특강에 모두 해당되며, 강의가 끝난 후에도 해당 영상을 통한 복습이 가능해 오는 9월에 실시되는 ACT 시험과 10월에 실시되는 SAT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직접 수강했던 강의뿐만 아니라 다른 강사의 강의 영상도 제공돼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고, USB에 담아 제공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 또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나 노트북에 USB만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든 바로 시청할 수 있다.

PSU에듀센터는 2016 여름 특강 및 전 범위 녹화 영상 제공을 위해 강의실 확장과 최첨단 설비를 확충했다.

PSU 에듀센터 관계자는 “SAT·ACT 등 지난 2015년 여름특강은 총 1,550명의 학생이 수강했고,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누적 수강생 중 94% 학생이 상위 70위권 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여름특강 전 범위 녹화 영상 제공뿐만 아니라, 조교급 강사 채용 금지, 모의고사로 때우기 식의 특강 제로, 1:1 맞춤형 강의 등 해외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여름특강은 5월 30일 1차 개강을 시작으로, 8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총 10차에 걸쳐서 개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5월 26일 오전 11시, 5월 28일 오후 2시에 PSU에듀센터 대치 본원에서 진행되는 2016 여름특강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