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알뜰폰 브랜드 이지모바일(대표 김도균)이 ‘갤럭시 A7’, ‘갤럭시 A5’ 등 LTE 스마트폰 판매를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지모바일은 “데이터 요금제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알뜰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TE 중고폰 7종을 추가하고 단말기 라인업을 다양화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3G 스마트폰 위주 판매에서 벗어나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을 위해 보급형 LTE 스마트폰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입고된 중고폰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A7·A5를 비롯해 ‘갤럭시 노트4’, ‘갤럭시 알파’, ‘갤럭시 그랜드 맥스’, LG전자의 ‘옵티머스 G3’, ‘베가아이언2’ 등 총 7종이다.

갤럭시 A7·A5는 월 1만원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지모바일은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신규로 판매되는 LTE 단말기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대용량 보조배터리, 액정필름, 케이스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데이터 중심 요금제 가입자 유치에 나섰다.

이지모바일 관계자는 “알뜰폰을 주로 이용하는 중장년층 고객부터 통신비용 절감을 원하는 젊은 고객층까지 다양한 가입자를 확보하고자 LTE 스마트폰 판매를 강화하게 된 것”이라며 “향후 이지모바일의 요금제와 단말기를 결합한 상품을 기획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