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오븐마루치킨>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5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있는 돈암점에서 진행된다.

오븐마루치킨의 창업설명회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 위주의 딱딱한 설명회가 아닌 본사 담당자와 함께 오븐마루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 맛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며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오븐마루치킨의 강점은 최근 동일한 가격에 기존 사용하던 8호(750~850g)에서 9호(850g~950g)로 닭의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가성비를 높이며 소비자들의 더욱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다. 닭 호수 변경과 함께 복잡했던 조리과정을 보다 단순하고 편리하게 개편해 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여 경쟁력을 갖췄다.

또, 타 브랜드 대비 최고 품질의 100% 국내산 계육과 기타 재료를 주 6회 제공, 안정적인 재고 관리와 신선도 유지가 가능하다.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 꼼꼼한 집중 관리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