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가 한류스타 탤런트 이민호를 모델로 한 CF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 굿베이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정관장 매장에서 굿베이스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 된 방법으로 전송한 고객과 이벤트 페이지 ‘이민호를 찾아라’ 코너의 이민호 찾기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민호 VIP팬사인회 초대권, 굿베이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의 굿베이스 CF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단 고객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고, 굿베이스 퀴즈 정답자 중 총120명에게는 굿베이스 제품을 선물한다.

한편, KGC인삼공사 ‘굿베이스’는 정관장의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쳐 엄격하고 꼼꼼하게 고른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로 ‘홍삼담은 아로니아’, ‘자연이 키운 배’ 등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들의 출시와 함께 최근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인기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선정해 TV CF를 론칭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