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자알볼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가 지난 17일 부천시 작동 종이비행기 날고에서 매장 배달 직원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Fly with you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Fly with you 캠페인’은 본사와 직영점 및 가맹점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배달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과 아르바이트생 중 일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하는 행사로 ‘포기하지 말고 꿈을 향해 날자’는 의미의 캠페인성 행사다.

피자알볼로는 장학금을 마련하기 위해 최고 인기 메뉴인 어깨피자를 판매할 때마다 1판당 100원씩 적립하고 있다. 이번 ‘Fly with you 캠페인’ 행사에서는 아르바이트생 10명, 직원 17명, 총 27명에게 약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 지급 외에 본사 직원을 비롯해 직영점, 가맹점 점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장인교육도 함께 열렸다.

장인교육의 강연은 ‘스타 서빙 이효찬 세상을 서빙하다’ 저자이자 ‘스타족발’의 대표인 이효찬 대표, ‘당신은 도전자입니까'의 저자 이동진씨가 맡아 각각 성장과 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의했으며,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달봉이치킨’의 양종훈 대표는 온라인 후기관리의 중요성과VOC(고객의 목소리, Voice of Customer) 활용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Fly with you 캠페인’은 ‘함께 비상하다’라는 뜻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멋진 청년들과 함께 비상하고자 하는 피자알볼로의 꿈을 실현하는 자리이다”고 밝혔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전국에 24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