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안양시 부시장(왼쪽)과 전영일 티브로드 본부장이 ‘잠자는 책을 꿈꾸는 책으로’ 도서기증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 제공=티브로드>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티브로드(대표이사 김재필)는 ‘잠자는 책을 꿈꾸는 책으로’라는 슬로건 하에 임직원들이 기증한 중고서적과 신규 아동도서 총 1118여권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한 석수도서관에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12일 오전 10시에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안양시청 전자회의실에서 이진호 안양시 부시장, 이해홍 평생교육원 원장, 김한웅 석수도서관 관장, 전영일 티브로드 영업본부장, 장형석 티브로드 ABC방송 사업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기증 전달식을 가졌다.

티브로드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도서 기증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서울·경기 방송권역의 임직원들이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던 도서 812권과 신간 어린이도서 306권을 포함해 총 1118권을 기증했다. 이날에 기증된 도서는 석수도서관을 통해 군부대와 관내 작은 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전영일 티브로드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달식은 티브로드 임직원들이 기증운동에 적극 동참했다는 점과 기증된 도서가 지역 문화 소통의 작은 씨앗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참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사회 공헌 사업을 끊임없이 추진해 지역사회와 의미 있는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