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상태바
한라식품,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6.05.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라식품>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한라식품이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코트라(KOTRA) 주최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2016)’에 참가해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 등 직접 시식,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올해로 5회째 참가하는 한라식품은 특별히 참관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바(Bar) 형태의 부스를 마련해 한라식품의 대표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부스 뒤편에는 참관객들의 쉼터인 티카페를 운영,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맛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룰렛 돌리기와 인증 사진 이벤트 등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라식품은 행사 기간 중 열린 ‘2016 서울푸드 어워즈’에서 한라식품의 ‘모링가 인디아 티’가 혁신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서울푸드 어워즈’는 국내 식품 브랜드 중 맛과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제조 및 포장기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시상식으로 유통채널 담당자 및 교수들, 상품기획자 및 마케팅 담당자 등 관련 인사들의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모링가 인디아 티의 수상과 참관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