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 가정의 달 맞아 전직원에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권 증정
상태바
위드이노, 가정의 달 맞아 전직원에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권 증정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6.05.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50명에 이르는 전 직원에게 자사 숙박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숙박O2O 업계 최대 규모인 중소형호텔 4000여곳, 호텔타임은 관광호텔 1000여곳과 손잡고 있다. 이에, 위드이노베이션 직원들은 국내 5000개가 넘는 호텔 중 원하는 곳을 골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번 '5월의 선물'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직원들이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숙박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기획됐다. 특히 직원들이 중소형호텔을 파티룸, 휴식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이재경 위드이노 인사팀장은 “직원들이 가족과 친지, 친구, 연인과 여기어때 및 호텔타임 등 자사 서비스 이용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회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복지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위드이노는 사내도서관 운영, 인재추천 보상, 출산장려금, 조식 및 석식 제공, 직원 나들이용 회사 차량 등 다양한 직원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드이노는 투자유치 및 사업확장에 따라 인재채용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 20명 규모의 경력 공채 발표를 통해 앱 개발과 웹개발·GUI디자인·서비스 기획·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프렌차이즈 시공 등 다양한 분야로 인재 확보에 매진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