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이 3일부터 7월 4일까지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다함께 쳐쳐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 대상으로 열리며,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에서 2인 이상 플레이로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체 미션 이벤트로, 6주 동안 격주 별로 진행되는 2가지 단체 미션에 성공 할 때마다 동반자 전원에게 선물상자를 100% 지급하고, 개인 누적으로 9번 성공할 경우 100% 더 큰 선물상자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다. 상품은 신세계상품권 50만원, 금1돈, 정관장 화애락진, 굿베이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배틀포인트&배틀 참여 대전 수’ 이벤트는 누적 게임 수에 따른 순위로 랭킹을 정하는 것으로 배틀포인트의 경우 동남아 3인 골프 여행권, 황금원숭이 5돈 등의 상품이, 배틀 참여 대전 수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주유 상품권 30만원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손장순 골프존 사업기획실장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배틀존 서비스에 유저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 준것에 화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골프존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약 170만명의 골프존 회원 데이터를 활용해 실력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 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